티스토리 뷰


오늘은 신쥬쿠 3쵸메(新宿三丁目)에 있는 커리 쿠사마쿠라(Curry 草枕)에 다녀왔습니다.

신쥬쿠 교엔 가까이에 있어요.


실내가 되게 독특했어요! 

이 곳에 유명한 카레는 가지,치킨 카레이지만,
비건 메뉴도 있다는거!

비건메뉴는

콩과 병아리콩과 토마토 카레(850엔)과 가지 토마토 카레(850엔)이 있습니다.

저는 콩과 병아리콩과 토마토 카레를 선택!

선택 후, 매운맛정도를 선택하실 수 있는데요.

1-10까지 있어요.

저는 7을 선택했는데, 향신료향도 나고, 많이 맵지도 않고 좋았습니다.

한국 분들은 5-7정도가 좋을것 같기도 합니다만...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과 병아리콩과 ​토마토 카레


밥 양도 고를 수 있어요.

적게 하면 -50엔이 되니,

카레를 먹을때, 루.. 카레 국물? 소스? 가 많이 남으시는 분들은 밥을 적게 하거나,

루 양을 많이 하실 수 있어요!(+100엔)

진짜 오랜만에 먹는 카레 중 진짜 독특하고 맛있는 카레였어요.

다음에 또 가고 싶다.....



Curry草枕(커리 쿠사마쿠라)

홈페이지 http://currykusa.co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