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러빙헛은 세계적인 비건(채식) 레스토랑 체인입니다.

타이완에 본점을 두고 있고 세계 유명 도시에 300개의 체인점을 가지고 있다네요.

각 도시에 있는 체인점은 그 도시, 나라의 입맛에 따른 비건 메뉴를 개발하여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일본에 있는 러빙헛에 다녀왔습니다.


진보쵸에서 스이도바시 방향으로 걸어간 곳에 있는 이곳.

위치가 애매해서 그런지, 제가 갔을때는 1시 정도 였지만 손님은 없었어요.


예전에는 런치 세트 메뉴가 있었는데, 지금은 세트메뉴가 없다고 하네요.

아쉬운 대로, 유일하게 있는 라면과 교자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Loving Hut 특제양생면(Loving Hut 特製養生麺) ¥800

그리고 세트로 점보 교자 추가 ¥300​


마라 두유 탄탄면(麻辣豆乳担々麺) ¥700


자리에 앉으니 레몬글래스 물이 나와서 너무 좋았어요.

진짜 레몬맛이 확 나서 입맛을 돋구어 주네요.


교자도 진짜 크고, 진짜 채식 교자라고 생각 못할만큼 교자의 맛이 살아있고 맛있었어요.

양생면 위에 있는 건 콩고기를 얇게 한 거였고,

마라 두유 탄탄면에는 다진 콩고기가 들어가 있었는데, 진짜 맛있었어요.

같이 간 지인은 비건 음식을 처음 맛본다고 했는데, 진짜 너무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이 곳 러빙헛은 딤섬이랑 교자 등으로 유명합니다!

딤섬을 주문하면,  찜통에 넣어주더라구요!

그리고 비건 장어덮밥과 비건 스시(예약 필수)도 있으니,

스이도바시(水道橋)나 진보쵸(神保町)에 오시거든 한번 가보세요!


홈페이지 http://lovinghut.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