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많은 사람들이 왔다갔다 하는 그 곳.

이번에는 도쿄역안에 있는 비건(채식) 탄탄면 가게인 <T's 탄탄>에 다녀왔습니다.

 

도쿄역에는 외국인들도 많이 오는데, 의외로 비건 음식점이 없어요.

그래서 이런 비건 음식점에는 외국인들이 많답니다.


이 곳의 주 메뉴는 비건 탄탄멘!

11시 전까지는 모닝 메뉴가 있어서, 저는 모닝 탄탄멘을 먹고 왔습니다.

사실, 비건 치킨도 먹고 싶었는데, 11시 넘어서 판매한다고 해서......


​T's 朝たんたん ¥720

저 옆에 있는 양념가루가 맛있었어요....


탄탄면 국물이 땅콩소스를 사용해서 그런지, 땅콩잼(피넛 버터) 맛도 느껴지면서, 조금은 칼칼하기도 하고,

맛있게 먹었어요.


면도 쫄깃 쫄깃 했어요.

청경채가 한잎 들어 있는게 많이 아쉬웠어요.


이건 점심부터 메뉴.

이게 다 채식이라는거!!! 기쁘네요!!!!!!!

다음에 만약 가게된다면, 콩고기 카라아게 덮밥을 먹고싶어요!


홈페이지 : http://www.nre.co.jp/Portals/0/shop/tantan/


도쿄역 안 케이요스트리트 안에 있습니다.

찾아가기... 너무....어려워요. 사람도 많고 길도 어렵고.